9평다운로드

* 메가스터디학원 재원생이 직접 작성한 와플 플래너 이미지입니다.

  • 와플 플래너 덕분에 모의고사 전에 항상 시뮬레이션을 해보면서 계획을 세우는 습관을 지니게 됐습니다.
    또한, 매번 세워둔 계획을 깔끔하게 적어두다 보니, 시험 후에 어떤 점이 부족했는지 확실히 알 수 있었고
    지금까지 세워둔 계획을 보면서 어떻게 발전했는지 어떻게 발전해야 하는지를 좀 더 명확하게 알 수 있었습니다.
    더 나아진 저 자신을 느끼면서 학습의 동기부여도 됐으며, 단순히 문제가 익숙해서 나아진 것이 아닌
    세세한 저의 행동이 변화되어서 나아졌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런 모든 것을 안고 수능 전날 와플 플래너를 작성했습니다.
    고사장에 들어와서 늘 그랬듯이 와플 플래너를 보면서 수능에 대해 시뮬레이션을 했고,
    불수능에도 강인한 멘탈로 시험을 치를 수 있었습니다. 이렇듯 와플 플래너는 제 수능 점수에 너무나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 모의고사 플래너 와플 플래너 덕분에 매번 보는 모의고사와 수능 당일 멘탈관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와플 플래너에 1년간 모의고사를 볼 때마다 마음가짐을 적어놓고 틀린 문제에 대한 원인과 해결방안을 정리해 놓았습니다.
    이렇게 제가 틀린 문제들과 실수들을 모아 모의고사 날과 수능 당일 아침에 읽어 전에 했던 실수는 다시 하지 않게 되었고,
    마음가짐도 되새기며 마인드 컨트롤을 할 수 있었습니다.

  • 고3 시절, 저의 문제점은 바로 오답 문제에 대한 피드백 부족이었습니다.
    하지만, 와플 플래너를 접하면서 저의 안 좋은 습관을 고칠 수 있었습니다.
    와플 플래너를 작성하면서 오답 문제에 대한 즉각적인 피드백을 할 수 있었고,
    틀린 원인을 분석하면서 앞으로의 공부 계획을 세부적으로 조정 및 수립할 수 있었습니다.
    와플 플래너를 적을수록 주로 틀리는 유형 파악 및 대처 방안을 세울 수 있어 부족한 부분을
    더욱더 촘촘히 메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와플 플래너 덕분에 수능 날까지 부족한 부분을 메꿀 수 있었습니다.
    모의고사를 응시할 때마다 틀렸던 문제와 헷갈렸던 문제를 와플 플래너에 정리하면서 취약했던 부분을 보완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수능 당일 계획을 빈틈없이 세움으로써 시험의 난이도에 상관없이 저만의 페이스를 유지하면서
    성공적으로 시험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 학원에서 작성했던 와플 플래너 덕분에 학원에서 본 자체 모의고사나 학력평가, 평가원 모의고사 등의 시험을 치르고 난 뒤,
    오답을 분석하고, 시험을 돌아보며 내가 잘한 점, 부족했던 점, 앞으로 어떻게 보완할 것인지를 생각해 볼 기회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수능 때까지 수많은 모의고사를 치르고 분석하면서 나의 약점들을 잘 파악하여 보완할 수 있었습니다.

top